728x90
728x90

나의 두피는 건강한 걸까?

모든지 건강한 시기를 놓쳐서 문제를 심화시키는 경우가 있습니다.

건강한 두피 유지를 위해 현재 나의 두피 건강 상태 체크해 보세요!

나의 두피는?

건강한두피, 건성두피, 지성두피, 지루성두피, 비듬각질두피, 염증성두피, 건선두피

나는 어떤 두피 상태인 걸까요?

두피상태 체크 리스트

 

10가지 문항 중 6개 이상은 꼭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서 정확한 두피진단을 하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나의 두피 상태를 알고 나에게 맞는 홈케어 선택과 두피건강을 지키세요~
728x90

+ Recent posts